아 시바 성질나서 정말!!! Day+by+day

200만원 드립은 또 뭐야!!!

시바, 존나 잘 사나보다?!
취미에 200만원 쏟아 붇고... 헐...

취미에 200만원도 못 쓰는데 밥벌이는 해 먹고 사는거냐고? 
하... 나참, 맥 피시 싸움은 강건너 불구경하듯이 툭툭 덧글을 달았지만, 이건 진짜 짜증이... 아... 열나..
열대야를 격었는데.. 아직도 후덥지근한데...

아! 이 씨발라마! 잘 처먹고 잘 살아서 좋겠다. 시발라미- _-

한달 한달을 허덕허덕하면서 살아봐야. 저따위말 안나오지.. 
근더 저 시발라마들은 한달에 한 6-700받으면서 잘 살겠지? 아.. 혈압...

머리나쁜게 죄고, 공부 못한게 죄며, 돈 많이 주면서 칼퇴근 시켜주는데 월급은 한 6-700 받는 직장에 취업못한 내 잘못이다. 
시바 누굴 탓하겠냐.. 아.. 시바..

근데, 시바야... 그런말 함부로 하는거 아니지.. 아 시발라미..- _-

덧글

  • 2010/08/05 11:18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승네군 2010/08/05 11:45 #

    네.. 죄송합니다. (__)
  • 김재영 2010/08/10 01:35 # 삭제 답글

    허허허.. 진정하시게나.
댓글 입력 영역